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매일경제] 中 직구족 화장품 좋아해.. 독특한 무늬 가방도 있음
글쓴이 등록일 2016-06-27 10:24:57 조회수 728
◆ 中企 해외직판 물꼬 / 어떤 상품 선보이나 ◆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중소기업 전용 국외 직판몰인 글로벌 드림플라자관에 입점한 브랜드는 총 10개다. 이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고 온라인 시장을 통해 국내는 물론 국외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창의적인 발상과 자체 제품 경쟁력을 통해 승부를 걸 예정이다. 대기업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독특한 콘셉트도 이들이 내세우는 무기다. 특히 외국에서 선호도가 높은 화장품과 잡화 제품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롯데닷컴 측은 실제 전체 매출에서 70% 이상을 차지하는 중국 고객은 기저귀, 물티슈, 세제 등 유아동 용품과 K뷰티라고 불리는 화장품·보디용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루바니는 낙하산 방수원단을 소재로 사용해 가방 등 잡화를 제조하는 업체다. 가볍고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 회사 대표 상품인 '유니콤보'는 283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며 크로스백, 백팩, 토트백 등 3가지 형태로 활용 가능하다. 

화장품 브랜드 코코스타는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모두 팩으로!'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헤어팩 등 기본 팩뿐 아니라 가슴팩, 턱팩, 팔뚝팩, 손팩, 손톱팩, 발팩 등 다양한 전신팩을 판매한다. 헤어팩 중에서도 염색이나 파마 등으로 손상된 끝머리를 케어하는 '꽁지머리팩'이 이 회사 대표 상품이다. 

피혁 잡화 브랜드인 레코아르는 지갑, 핸드백, 백팩 등 다양한 피혁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캐주얼백은 소가죽을 활용해 악어가죽 느낌을 살려 만들었으며 가방 하나로 백팩, 숄더백, 크로스백, 클러치 등 4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베베가닉은 신생아 태열,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아이를 위한 저자극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천연 추출물이 들어 있다. '작은 요정'이라는 뜻을 지닌 화장품 브랜드 쁘띠페는 눈 패치 금 성분과 피부 재생에 좋은 EGF 성분을 패치에 담았다. 

색조화장품에 강점을 갖고 있는 호피걸은 립스틱, 마스카라 등 다양한 색조화장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보습력과 발색력이 모두 뛰어난 '밀키밤 립스틱'은 체리핑크, 시카고레드, 팝오렌지 등 25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색상이 장점이다. 화장품 브랜드 프리비아는 에센스,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인 '씨씨쿠션'으로 중국 등 외국 소비자를 공략한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90 앰플은 꿀벌 분비물로 만든 물질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90%나 들어 있어 보습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BRTC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비타민E 유도체, 락토오스, 셀룰로오스가 캡슐 형태로 함유돼 있어 유효성분 손실 없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된다. 에이트루(A·TRUE) 리얼블랙 티트루 액티브 에센스는 홍차 발효물이 81% 함유되어 있어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글로벌이코노믹] 에이트루, 롯데백화저머 '드림플라자' 입점
다음글 [한국경제] 올봄, 나른한 피부에 생기 불어넣는 `차(茶)` 성분 화장품 어때요?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