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조선일보] 메마른 피부 달래줄 고보습 케어
글쓴이 등록일 2016-06-17 11:49:34 조회수 995

	록시땅, 빠니에 데 썽스, 에이트루
(사진제공: 록시땅, 빠니에 데 썽스, 에이트루)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메마르는 겨울이다.

대다수 사람들이 얼굴에는 에센스와 수분크림 등을 넉넉하게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지만, 옷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바디 관리에는 소홀하다.

하지만 매서운 바람에 온종일 시달린 피부를 방치하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동시에 간지러움이 유발되며, 심한 경우 찢어져 피가 나기도 한다.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 거칠어진 바디를 위해 하루라도 빨리 특별한 피부 케어를 시작해야 하는 것.

먼저 겨울철에도 겉으로 드러나는 손은 풍부한 시어버터가 함유된 핸드크림으로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꿀 것을 추천한다. 이는 그냥 발라줘도 좋지만, 넉넉한 양을 짜내 손등과 손가락 사이사이 등에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더욱 충분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고된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다면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극 없이 순한 바디 워시를 이용해 가볍게 몸을 씻어내 보자. 특히 실론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면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것처럼 심신이 편안하게 진정된다.

샤워를 마무리하기 전, 온몸에 드라이 타입의 오일을 바르고 물로 씻어낸 뒤 타월로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주면 조금 더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이후 몸 피부의 탄력과 브라이트닝, 수분 보유력 등에 도움을 주는 바디 크림을 발라주면 고보습 케어가 끝난다.

 

/패션 조선 에디터 전수정 (fashion@chosun.com)

기사원문보기

이전글 [eNEWS24] 스키를 피부 손상 없이 즐기는 법...비포 애프터 케어법은?
다음글 [이데일리] 에이트루, '바닐라 블랙 티 바디 라인 4종' 출시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