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경향신문] 에이트루, 문화공간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 오픈
글쓴이 등록일 2016-06-17 12:03:27 조회수 1024

홍차수 스킨케어브랜드 에이트루는 오늘(22일) 멀티플렉스 체인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감성문화공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에서는 영화 관람 전후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방문고객에게는 ‘꼼빠니꼴로니알’의 프리미엄 홍차 시음과 함께 뷰티플래너의 1:1 피부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피부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제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에이트루 베스트킷을 증정한다.

제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이트루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론 바닐라 블랙 티 바디키트’를 증정한다. 또 ‘트루 틴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네마 영등포관 곳곳에서 정품교환권이 들어있는 틴케이스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에이트루 제품을 증정한다.

에이트루 브랜딩 담당 최규연 부장은 “첫 오프라인 채널이지만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을 통해 홍차와 관련된 새로운 문화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감성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CMN] 에이트루, 말레이시아 성과 바탕 동남아 본격 공략
다음글 [스포츠투데이] 겨울철, 바디 피부 미인 만드는 '한 방울' 기적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