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서울경제] 안전한 화장품 '에이트루' 첫선
글쓴이 등록일 2016-06-14 17:36:25 조회수 757


‘피부에 안전한 스킨케어’를 컨셉트로 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에이트루(A:TRUE)’가 9일 론칭했다. 

회사 측은 “에이트루는 피부를 좋아 보이게 한다는 명목 하에 사실상 해가 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는 화장품 업계의 모순에 반대하며 피부에 안전하고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진실되고 안전한 최상의 스킨케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에이트루는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Group’s)에서 운영하는 화장품 성분 안전성 확인 사이트 EWG SKIN DEEP에 의거해 각종 학술 임상 데이터 자료를 기준으로 유해도 기준 0~2의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EWG는 화장품 회사, 브랜드, 제품, 원료에 대한 구체적인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0~10까지 등급을 설정하는데 피부에 대한 안전도를 0~2등급은 안전, 3~6등급은 주의요망, 7~10등급은 위험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이 유해도 평가에서 5~9 등급까지 받은 부분을 감안하면 에이트루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는 더욱 높이 평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전한 화장품 에이트루의 첫 제품인 오리진 라인(ORIGIN LINE)은 스킨케어의 기본인 수분 공급과 항산화에 충실한 ‘3-스텝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이전글 [노컷뉴스] 피부자극 없다. 촉촉함만 있다.
다음글 [한국일보] 포스트 손예진? 경수진 화장품 모델 발탁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