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조선일보] [금주의 뷰티 파우치] 자외선 비상, 피부를 지켜라!
글쓴이 등록일 2016-06-15 17:27:45 조회수 1074

	퓨어힐스, 스킨푸드, 시세이도, 에이트루, 에스쁘아
(사진제공: 퓨어힐스, 스킨푸드, 시세이도, 에이트루, 에스쁘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자외선 주의보가 내려졌다.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를 검고 칙칙하게 태울 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등을 유발시켜 반드시 차단해줘야 하는 법. 그렇다면 자외선 차단제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과거 크림 타입의 선 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형태의 아이템도 대거 출시되고 있다. 또한 선크림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끈적끈적한 사용감과 백탁 현상 등을 최소화한 선 제품이 등장,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게 됐다.


1.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20 썬 스프레이’는 백탁 현상이 없는 투명액상 제형의 안개 미스트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안착될 뿐 아니라 물과 땀에 강해 젖은 피부에 뿌려도 완벽하게 밀착돼 자외선을 차단한다.

2.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프루프 선’은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산뜻하고 깔끔한 사용감을 갖추고 있다. 또한 ‘풋사과 포어 선’은 피지흡착 파우더가 과다 피지를 잡아줘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3.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은 포토 스태미너 테크놀로지가 시간이 지나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저하되지 않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는 수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8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4. 에이트루 ‘블랙 티 올 데이 롱 선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홍차와 보습, 안색케어에 탁월한 오렌지 껍질, 피부 진정에 좋은 시나몬이 황금비율로 섞인 론데 드 솔레일 블렌딩을 처방한 자외선 차단제다.

5. 에스쁘아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선 케어 기능의 미스트로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 어려웠던 선크림의 단점을 보완,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패션 조선 에디터 전수정 (fashion@chosun.com)

기사바로보기

이전글 [아크로팬] 에이트루, 봄철 필수 제품 클렌징, 선크림 출시
다음글 [노컷뉴스] "날 물로 보지마" 화장품업계, '프리미엄' 물로 차별화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