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스포츠투데이] [뷰티업계 브리핑] 잘 나가는 화장품 ‘리오더 열풍’
글쓴이 등록일 2016-06-17 11:44:18 조회수 1076
기사이미지
왕지원 / 에이트루 제공
원본보기

에이트루가 10주 만에 품절된 ‘리얼 블랙 티트루 액티브 CC쿠션’을 재입고 한다.

에이트루 ‘리얼 블랙 티 트루 액티브 CC쿠션’은 프랑스 최고급 홍차를 한번 더 발효한 추출물로 만든 CC쿠션이다. 기존의 CC크림보다 커버력이 높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수분, 광채, 피부보정 효과가 있다.

재입고 기념 ‘정품만 구매’, ‘리필만 구매’, ‘정품 리필 패키지 구매’ 기획옵션을 마련했다. 정품 리필 패키지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클렌징 워터와 폼으로 구성된 ‘클렌징 키트’를 증정한다. 

기사이미지
그라함스 제공
원본보기

그라함스가 완판 경신한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 2차 리오더를 실시한다.

그라함스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은 보통의 데오드란트에 사용되는 땀 억제 작용하는 알루미늄을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에 천연 미네랄 소금으로 악취를 제거하고 알로에 추출물이 진정과 보습 작용을 한다.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함스는 호주 대표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국, 뉴질랜드, 일본 등 세계 곳곳에 수출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라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기사이미지
랑콤 제공
원본보기

랑콤이 2011년 첫 선보였던 ‘비지오네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공 및 주름개선용 세럼과 눈가 전용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비지오네르 라인은 식물의 자가 회복 능력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LR 2412’ 성분이 처음으로 포함된 화장품 라인이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세럼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는 눈에 띄는 주름과 모공, 피부 결을 효과적으로 관리 준다. 새로워진 질감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준다.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

눈가전용 세럼 ‘비지오네르 아이 코렉터’는 눈가의 주름과 피부 색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실리콘 재질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있어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마사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이전글 [국제뉴스] 에이트루, 2주년 기념 시크릿 박스 이벤트 진행
다음글 [경향신문] 에이트루(A·TRUE), 출시10주만에 완판된 CC쿠션 재입고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