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경향신문] 에이트루(A·TRUE),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여
글쓴이 등록일 2016-06-17 11:47:32 조회수 1057

에이트루(A∙TRUE)는 최근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4)’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세계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미국, 이탈리아와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에는 42개국 약 2000여개의 업체가 참여했고 매년 수천 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몰리며 그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뷰티 박람회 기간 내내 에이트루는 정제수 대신 항산화 성분 및 각종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홍차수를 담은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홍차수가 66% 함유된 ‘히말라야 블랙 티 워터리 젤 크림’은 즉각적인 수분 충전은 물론 보습력까지 뛰어나 많은 바이어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 이날 에이트루는 유방암 재단에 기부되는 ‘BOUTIQUE SAMPLING BEAUTY SHOP SPONSORSHIP’에도 참여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코스모프로프에서 수여한 감사패를 받았다.

에이트루 담당자는 “홍차를 이용한 에이트루의 컨셉과 뛰어난 제품력이 많은 바이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형, 좋은 제품들을 개발해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전글 [이데일리] 에이트루, '바닐라 블랙 티 바디 라인 4종' 출시
다음글 [국제뉴스] 에이트루, 2주년 기념 시크릿 박스 이벤트 진행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