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_뉴스
커뮤니티_뉴스
제목 [레이디경향] 그 여자의 욕실 풍경
글쓴이 등록일 2016-06-17 12:00:34 조회수 1289
욕실은 화장대와는 별개로 여자들의 또 다른 놀이터다. 샤워를 하고 홈 스파를 즐기는 이곳은 예뻐지기 위한 기초를 마련해주는 공작소와도 같기 때문. 과연 욕실에서는 날마다 어떤 일이 펼쳐질까?

# Scene 1 느긋하게 시작하는 토요일 오전 11시
늦잠을 자고 일어나 들어선 욕실. 평일보다 여유롭게, 또 꼼꼼하게 페이셜 관리를 시작한다.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내고 피붓결, 모공 사이사이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한다. 기본 클렌징이 끝났다면 워시오프 타입의 팩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톤도 한 단계 밝힌다. 미온수로 팩을 씻어낸 뒤에는 고농축 앰풀 미스트로 얼굴에 수분을 즉시 공급하고 수분 에센스를 발라 건조함을 예방한다. 외출 계획이 없다면 유·수분 균형을 맞추기 위해 유분감 있는 크림을 마사지하듯 발라 순환을 돕는다.

1 BR 인텐시브 미스트앰플 자연에서 유래한 피부 활성 성분을 응축시킨 농축 앰풀의 효과를 담은 미스트.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수분 공급은 물론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4만9천5백원, 아이소이 by 롯데 아이몰. 2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바이오엔자임 복합 성분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정돈하고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 2만8천원대, 아이오페. 3 모이스처라이징 리치 크림 달맞이꽃 오일이 피부를 재생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며 마카다미아 너츠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꾼다. 8만9천원, 아이젠버그. 4 유스풀 래디언스 카멜리아 마스크 피부 속에는 수분을 채우고 표면은 촉촉함을 유지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피부 손상 예방 마스크. 10만원, 달팡. 5 소이 페이스 클렌저 별도의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색조를 포함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우는 액상 타입 클렌저. 5만7천원, 프레시. 6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미세 거품이 피붓결, 모공 사이사이까지 클렌징해주고 세안 뒤에도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한다. 7만원대, SK-Ⅱ. 7 이드랑스 옵띠말 세럼진피층까지 흡수돼 수분을 전달하는 리포솜 공법의 온천수. 4만2천원, 아벤느.

# Scene 2 일주일의 피로를 푸는 일요일 저녁 8시
몸을 최대한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월요일을 준비하기 위해 반신욕으로 릴랙싱 타임을 갖는다. 물 온도는 38~40℃ 정도로 맞추고 향, 텍스처 등 취향에 맞는 입욕제를 골라 향을 만끽하며 입욕을 즐길 것. 이때 취향에 맞는 향초나 룸 스프레이로 욕실 공기를 정화시키면 유명 스파 부럽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약간만 땀을 내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지는데, 혈류가 신체를 한 바퀴 회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인 15~20분 내외로 즐기는 게 적정선이다.

1 라 로즈 캔들 황홀하고 신선한 장미의 향을 담은 향초. 골드 스프라이프와 브랜드 로고 장식이 고급스럽다. 9만8천원, 아닉구딸. 2 슈가 레몬 배스 큐브 입욕제로 사용하거나 샤워할 때 피부에 직접 문질러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상큼한 레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전환시킨다. 5만7천원, 프레시. 3 바뇨쉬우마 알게 멜라그라노 향의 보디워시 겸용 버블 배스. 마린 해조류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꾼다. 8만8천원, 산타마리아노벨라. 4 필로시코스 샤워 젤 높은 농도의 향수 포뮬러가 함유돼 무화과 특유의 신선한 향기가 몸에 오랫동안 남는다. 6만8천원, 딥티크. 5 몽 쟈스민 배쓰 앤 샤워 젤 탄력 있고 농밀한 거품이 피부 수분은 지켜주고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한다. 플로럴 우디 머스크 계열 향으로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3만9천원, 불가리. 6 썬트 써라운드 룸 스프레이(#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즉각적으로 실내 분위기와 향기를 바꿀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방향제. 8만7천원대, 조말론 런던. 7 배스 오일(#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정신을 맑게 해 심신을 안정시킨다. 9만2천원대, 조말론 런던. 8 바닐라 블랙 티 실키 스무스 풋 크림 시어버터와 우레아 성분이 발뒤꿈치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며 바르는 즉시 흡수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미정, 에이트루.

# Scene 3 속도가 관건인 월요일 아침 7시
빠른 시간 내에 샤워를 마쳐야 하는 아침 시간. 활기찬 일주일의 시작에 잘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향의 샤워 젤로 몸을 씻는다. 몸 피부 역시 얼굴처럼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필요하므로 보디 미스트를 뿌린 다음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오일이나 보디 밤을 온몸에 꼼꼼하게 바를 것. 특히 보디 오일은 마른 피부에는 겉돌 수 있으므로 샤워 뒤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몸에 골고루 마사지하듯 바르면 극대화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발에는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유지해주는 헤어 오일을 바르거나 스프레이를 뿌려 보디 케어를 마무리한다.

1 시어버터 바디 미스트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 추출물이 50% 함유된 에센스 보디 미스트. 피부 재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8천원, 스킨푸드. 2 핸드 릴리프 식물성 비타민 A·E의 치유와 보습 작용으로 손의 건조와 노화를 막고 탄력 있게 가꾼다. 3만8천원, 아베다. 3 오존 레어 블랜드 오일 리쥬비네이팅 테라피 6가지 천연 오일 성분이 모발을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모발 전용 세럼. 4만2천원, 오리진스. 4 쥬시 키스 바디 워시 투명하고 가벼운 젤 타입의 보디워시로 레몬그라스 추출물의 싱그러운 향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1만2천원, 마몽드. 5 엑스폴리케이트 바디 트리트먼트 과일 효소 성분 입자가 몸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10만2천원, 케이트 서머빌. 6 리버시 토닉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유연한 두피,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모근 강화 관리 제품. 2만8천원, ATS perstige. 7 셀 드 메르 텍스처라이징 씨 솔트 스프레이 바다 소금이 모발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스프레이. 젖은 모발에 사용하면 볼륨감을, 마른 모발에 뿌리면 자연스러운 결을 살려준다. 4만5천원, 리아주르노 by 벨포트. 8 캄 투 유어 센스 배쓰 앤 바디 오일 라벤더, 바닐라 향이 함유돼 샤워하는 동안 심신을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3만7천원, 오리진스. 9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오렌지, 핑크 그레이프그루트, 레몬피 성분의 상큼한 향으로 온몸이 리프레시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보디 전용 밤. 4만3천원, 이솝.

# Scene 4 스페셜 보디 케어가 필요한 수요일 밤 10시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보디 홈 케어가 필요한 때다. 겨울 찬바람에 노출된 피부에 생긴 하얀 각질은 스크럽 제품을 사용해 가볍게 제거한다. 각질 관리 뒤에는 보습에 특히 더 신경 쓸 것. 목욕 후 3분 이내에 보디로션이나 크림, 오일 등을 발라야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몸을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숙면에 도움이 된다.

1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샴푸 실크에서 추출한 유연제가 모발에 흡수돼 자연스러운 윤기가 살아난다. 3만4천원대, 조말론 런던. 2 사케 배스 사케 성분이 지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편안하게 이완시키는 입욕제. 14만6천원대, 프레시. 3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스크럽 레몬, 오렌지, 그레이프루츠, 민트, 로즈메리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각질 제거 전용 슈거 스크럽. 4만8천원, 록시땅. 4 핑크 페퍼 보디 워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페퍼팟 추출물과 진저, 파촐리 오일이 어우러져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낸다. 3만6천원, 몰튼브라운. 5 스위트피 오 데 코롱 사랑스럽고 달콤한 스위트피 향의 샤워 코롱. 1만5천원대, 마몽드. 6 진저 바디 크림 올리브, 포도씨, 진저 성분이 온몸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독특한 진저 에센셜 오일이 몸을 편안하게 해준다. 4만5천원, 오리진스. 7 오가닉 골드 오일 5가지 프리미엄 오일로 만든 멀티 오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스프레이 타입의 드라이 오일로 얼굴, 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5만8천원, 멜비타. 8 퍼퓸 드 그라스 바디 스크럽(#센슈얼 그라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플로럴 머스크 향이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든다. 1만2천원, 더샘. 9 챠크라 밸런싱 바디 미스트 몸 상태와 취향에 맞는 챠크라 아로마를 선택한 뒤 얼굴을 제외한 온몸에 뿌린다.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하기 전에 사용하면 심신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4만8천원, 아베다.

# Scene 5 수분과 각질 관리에 집중하는 목요일 아침 7시
세안 뒤 피부의 수분은 10초 만에 8%가 감소하기 때문에 욕실에도 즉각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화장품을 갖춰놓아야 한다. 세안 직후 물기가 남아 있거나 가볍게 물기만 제거한 뒤 수분 미스트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소량 섞은 스킨을 바르면 수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유독 피부가 푸석푸석해 보인다면 시트 마스크를 단 몇 분 만이라도 사용해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것. 또 클렌징 디바이스로 아침에도 간단하게 딥 클렌징을 해 각질을 제거하면 파운데이션이 잘 밀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 미아 2 딥포어 솔류션 키트 안과 밖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듀얼 액션으로 디자인된 모공 전용 브러시를 장착해 파워풀한 물살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22만원(클렌저, 마스크 포함), 클라리소닉. 2 진액 스킨 고점도 에센셜 스킨으로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감과 탱탱한 탄력감을 즉각적으로 전한다. 3만5천원, 한율. 3 자초 윤기 보습 오일 100% 천연 유래 자초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저자극성 천연 오일. 3만8천원대, 한율. 4 더 트루 팅쳐 마스크-카모마일 고대 허벌리스트의 농축 허브액 제조법인 ‘팅쳐’를 활용해 만든 캐모마일 팅쳐 10%와 캐모마일 꽃잎 원물 성분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 가격미정, 빌리프. 5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단 5분만 사용해도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촉촉함을 부여하는 시트 마스크. 10만원대(6매), SK-Ⅱ. 6 더블 액션 클렌징 프로그램 듀얼 타입의 클렌저로 멜팅 딥 클렌저와 앰풀 클렌저를 메이크업이나 피부 상태, 시간대에 따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한다. 4만5천원, 랑. 7 샌달우드 앤 자스민 퓨어 캐스틸 솝 세안, 보디워시, 샴푸까지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 2만원, 닥터 브로너스. 8 엔젤리카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특허받은 엔젤리카 에센셜 오일이 피부 속 수분량을 높여주는 워시오프 팩. 4만8천원, 록시땅. 9 샴퓨어 컴포지션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과 이완 효과를 준다. 샴푸 전 두피에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면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3만2천원, 아베다.10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소프트 크림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4만5천원대, 아베다. 11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 오일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 밀착시키는 워터 타입 수분 오일. 2만5천원, 구달.

# Scene 6 로맨틱한 홈 스파를 즐기는 금요일 밤 11시
따뜻한 물을 가득 받아놓은 욕조에 향긋한 입욕제를 풀고 향초를 켠 채 남편과 함께 즐기는 홈 스파는 생각만으로도 황홀하다. 얼굴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몸이 따뜻해지면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주는 홈 스파는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동시에 그간 남편과 못했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로맨틱한 시크릿 타임을 선사한다. 입욕제는 1가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목욕이 끝난 뒤엔 몸을 헹궈내지 않거나 마지막 헹굼은 간단히 하는 것이 좋다.

1 미디오 캔델라(#파라디지악 핑크 페퍼팟) 핑크페퍼의 스파이시한 향이 매혹적인 캔들. 관능적이고 섹시한 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8만원, 몰튼 브라운. 2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젤 비타민 캡슐과 각질 제거 스크럽 입자가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한다. 11만5천원, 아이젠버그. 3 BV 머스크 소프트닝 워터 포 더 바디 신비롭고 매혹적인 머스크 향을 즐길 수 있는 보디 퍼퓸 스프레이. 1만5천원, 보테가베르데 by 벨포트. 4 라벤더 바디&마사지 오일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에프리콧 커넬, 아보카도, 마카다미아 오일이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러운 피붓결로 가꾼다. 3만4천원, 빠니에 데 썽스. 5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크림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72시간 동안 피부의 보호막을 유지하는 보디 크림. 5만8천원, 록시땅. 6 휘기에 무화과나무에서 추출한 딥티크만의 특별한 향이 나는 미니 향초. 4만8천원, 딥티크. 7 리바이탈라이징 슈가 큐브 각설탕 디자인의 큐브형 입욕제. 민트, 로즈메리, 파인 에센셜 오일이 몸의 피로와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5천원, 록시땅. 8 아로마 릴랙싱 에센셜 오일 블렌드 욕조에 10방울 떨어뜨려 홈 스파를 즐기거나 디퓨저에 물과 함께 희석시켜 피우면 공기 정화 효과를 볼 수 있다. 3만2천원, 록시땅. 9 스페이스 걸 달콤한 과일 향기가 나는 입욕제. 욕조 안으로 떨어뜨리는 순간 펄이 욕조 안에 퍼져 환상적인 입욕을 즐길 수 있다. 1만1천원, 러쉬.
이전글 [머니위크] 겨울철 피부 건강 키워드 '보습'과 '영양공급'
다음글 [bnt뉴스]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뷰티 아이템!
목록보기

地址:首尔市衿川区 加山数码2路14, Unit 216

电话:82-70-4477-6283    咨询邮箱:haily@atrue.co.kr


Copyright ⓒ A∙TRUE All rights reserved

.